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쉑평 콜라보 후기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5-31 21:02:24
조회 8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53
저번 콜라보 때 핸싱이 좀 티나서 이번엔 안하려고 맘 먹었음
라인 짜는거 엄청 어려웠어도 내 수준에서 적당히 만족할만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다른 미친고수들 개잘해서 놀라버렸네...
들어줘서 감사하고 담엔 더 공부해오겠습니다~
ㅇㅇ
2026.05.31 21:02:57
Rane
2026.05.31 21:03:16
존fat루치
쉑펑이 수직상승하고 있어!!!!
2026.05.31 21:03:28
풀게인
쉑터 소리좋았음
2026.05.31 21:04:05
NewB90830
2026.05.31 21:04:33
국대에이스미켈아르테타
기타는 역시 쉑평ㅋㅋ
2026.05.31 21:04:53
웜뱃똥
쉑평에 기여했슨
2026.05.31 21:06:26
피포파
어흐 타격감
2026.05.31 21:06:46
0220
조아요
2026.05.31 21:09:31
갈매기혐오자
2026.05.31 21:40:56
Jovian
마지막 하행하고 상행하는거 릭 개좋네유
2026.05.31 23:1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