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돌도끼단 첫 콜라보 참여 후기

풀게인
2026-05-31 21:02:56
조회 6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54


쭉 갤질해오면서 콜라보 참여는 처음이였는데 
뭔가 오랜만에 설레기도하고 영상 찍으면서 재밌었음
짧은 솔로였지만 나름 고민하면서 지금은 떠나보낸 재마로 
녹음했었던 기억이나네요
다른 모든 분들 각기 다른 기타와 다른 멋진 솔로라인들을 보면서 많은 영감도 얻고 자극도 받았음
마지막 주말밤을 너무 재밌게 시원하게 보내서 기분좋았습니다.
모두 너무 고생많았어요 !!

Rane
구수한 빈티지 톤 너무 좋았습니다 선생님
2026.05.31 21:03:58
풀게인
감사합니다 편집 하느라 고생많으셨어유
2026.05.31 21:05:25
NewB90830
2026.05.31 21:04:07
풀게인
2026.05.31 21:05:39
존fat루치
재마도 이런 연주를 하게 되어 기뻤을것이니라 좋은주인 만났길
2026.05.31 21:04:22
풀게인
그립네요 살짝
2026.05.31 21:05:45
손잡이94
2026.05.31 21:04:49
풀게인
2026.05.31 21:05:57
국대에이스미켈아르테타
GOAT
2026.05.31 21:05:15
풀게인
ㄷㄷㄷ
2026.05.31 21:06:01
웜뱃똥
톤 ㄹㅇ ㅆㅅㅌㅊ
2026.05.31 21: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