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콜라보후기

차무식
2026-05-31 21:03:37
조회 5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56

제것만 아쉽네요 역시다들잘해요
스스로한테 좀 섭섭하네 
첫 콜라보고 클랩튼도 참 좋아해서 잘하고싶었는데 
돌려볼수록 우울하기도하고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 dc official App
Rane
그래도 톤 좋고 연주 좋았슴
2026.05.31 21:04:43
차무식
정말고생하셧슴.. - dc App
2026.05.31 21:07:29
에피폰이좋다
뭐가 우울해 존나 잘했는데 - dc App
2026.05.31 21:04:47
존fat루치
고수는 원래 본인 연주가 아쉬운법 본인이 표현하고자 하는 음악적 이상향이 높기 때문이지 재능있어 킵고잉
2026.05.31 21:07:30
피포파
잘쳣잔슴
2026.05.31 21:0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