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첫 콜라보 아다뗀 후기

웜뱃똥
2026-05-31 21:18:42
조회 5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79



https://www.youtube.com/watch?v=dUJtW5s2aZw



첫 콜라보 아다뗐습니다..


처음 솔로라인이란걸 짜보며 아리랑이 복사가되는 그런 시련도 겪고


막 솔로 릭 찾아보고 이전 콜라보 영상들 복습도하고...


개고수마냥 휘리릭슈루룩 못하니 허접하게라도 최선을 다했던 것 같아요


역시나 다른 개고수들 보고 아직 한참 멀었구나 느끼고 많이배워갑니다


재밌었어요 최고



풀게인
톤이 진짜 따듯하고 좋았습니다. 물론 연주도
2026.05.31 21:19:08
웜뱃똥
2026.05.31 21:19:51
ㅇㅇ
2026.05.31 21:19:36
웜뱃똥
2026.05.31 21:20:43
0220
2026.05.31 21:20:29
웜뱃똥
2026.05.31 21:20:5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처음 들어갈 때 나랑 똑같아서 깜짝 놀랐어요ㅋㅋ 잘 들었습니당
2026.05.31 21:21:38
웜뱃똥
헉 멜로디 너무 따라가나 싶었는데 ㅋㅋㅋ
2026.05.31 21:23:03
Rane
잔잔하게 멜로디 위주로 연주하는게 오히려 파트2의 멜로딕한 분위기랑 잘 맞아서 좋았음
2026.05.31 21:21:40
웜뱃똥
사소한 찐빠 죄송할따름... 최고였습니다
2026.05.31 21:22:35
갈아만든인생
2026.05.31 21:22:10
존fat루치
아름다운 연주 잘 보았느니라 최강이 되는 그날까지 킵고잉
2026.05.31 21:22:31
35oth
좋네요 수고하셧습니다
2026.05.31 21: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