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콜라보 후기잇 ❤❤❤❤
갈매기혐오자
2026-05-31 21:23:10
조회 5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89
https://www.youtube.com/watch?v=5Mz3pfGC7bU
그냥 암 생각 없이 젤 긴 트랙으로 주문했는데
받고 나서 보니깐 코드진행에 b7M 코드가 들어있네
암튼 이거 어떻게 해야 살릴 수 있을지 막 이론공부 해가면서 짰는데
짜고 나서 보니깐 좀 영혼없는 노트의 무의미한 나열 같은 느낌이 되어버린 감이 없잖아 있슴..
아무튼 초반에는 좀 느릿느릿 찐득찐득 꿀렁꿀렁한 느낌 내려고 했고
믹솔리디안 코드로 넘어가기 작전에 리디안 도미넌트로 후루룩 해서 분위기를 약간 바꿔봤슴...
그 후로는 트라이어드 위주로 그냥 좀 퓨전틱하게 짜봤슴... (+알터드 릭)
뭔가 뭔가 아쉬운점이 몇가지 있는데 애초에 막 삘받아가면서 짠게 아니고 억지로 끼워맞추듯 짠거라서 어쩔 수 없는것 같넹...
아 그리고 핸싱 역대급으로 티나는듯 ㅎㅎ;; 좀 제대로 할껄
아무튼 이번꺼는 개고수가 많아서 참 듣기 좋았던것 같네용
개최자님 및 참가자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35oth
2026.05.31 21:27:42
손잡이94
좟고수
2026.05.31 21:27:52
Teleostei
2026.05.31 21:28:56
Rane
톤이 언제나 쫀쫀 쩍쩍한게 스트랫 느낌이 잘 살아서 넘 좋았음요
2026.05.31 21:29:20
웜뱃똥
파트2의 시작 최고였슨..
2026.05.31 21:29:22
민들레씨
손 개큰 고수련아
2026.05.31 21:3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