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콜라보 후기...

ETHC
2026-05-31 21:23:13
조회 4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690


사실 갤에서 하는 콜라보 같은 걸 참여할 생각은 아예 해본 적이 없었는데 레일라 콜라보가 열린다길래 처음으로 시도해봣슨
57 스트랫 사게된 것도 사실상 24 nights 레일라 라이브 보고 꽂혀서 그런 거였고... 에릭 클랩튼을 좋아하는 만큼 정말 잘해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허접하게 한 것 같아서 아쉽다
톤도 이상하게 잡히고 라인도 아쉽고 너무 급하게 녹음하기도 했고 진짜 아쉬운 게 한두개가 아니엇지만 다른 사람들 보면서 좋은 자극을 많이 얻은 듯
열심히 연습해서 악기에게 미안하지 않은 기타리스트가 되겠어

- dc official App
풀게인
이거 오리지날 스트랫이였나요 톤너무 좋던데ㅐ
2026.05.31 21:24:59
ETHC
마자여 57... 감사합니다 녹음이 아예 첨이라 진짜 힘들었네요... - dc App
2026.05.31 21:26:55
국대에이스미켈아르테타
너무좋았어요
2026.05.31 21:26:16
0220
2026.05.31 21:28:25
Rane
2026.05.31 21:28:40
웜뱃똥
2026.05.31 21:30:01
민들레씨
기타 어쩐지 개예부저라
2026.05.31 21:32:44
ETHC
2026.05.31 21:3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