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콜라보 첫 참여 후기
수큐
2026-05-31 21:42:01
조회 6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69729
우선 콜라보 참여한분들 모두 고생 많았습니다
원래 파트1 하고 싶었는데 너무 바빠서 신청이 늦어졌는데
다행히 자리가 남아있어서 참여 할 수 있었네요...
원래는 텔레로 녹음이랑 촬영 다 할 계획이였지만 일정 땜에
마감 이틀 전 본가에서 급하게 하느라 본가에 있던 쉑터 +
세컨보드로 녹음했는데 영상도 처음 찍어봤는데
최대한라인이랑 손맛 살려보고 싶었지만..
기대만큼 안되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좋은 경험 했고 다음 콜라보때도 기회 되면 다시
참여 해보고 싶네요
들어준 사람들,같이 참여한 사람들 모두 즐거웠고 감사합니다
민들레씨
톤 짱 조앗어요
2026.05.31 21:45:21
국대에이스미켈아르테타
개맛있다!
2026.05.31 21:47:32
욱좆
개고수제비
2026.05.31 21:5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