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개최]
[럽라] 러브라이브 황올 파티
사상범
2026-06-01 00:59:03
조회 1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0067
한달 반 정도 진행한 러브라이브대회가 끝났네요
내가 너무 기안분이라서 뭐라도 쳐보겠다는 다짐으로 개최한거였는데 그래도 같이 동참해준 이부이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림니당
시리즈별 참가 수는 뮤즈 3, 아쿠아 1, 니지동 5, 올스타 1(?)
요렇게 총 10(?)곡이 올라왔네요
수상자 정원 미달 이슈와 저의 기안분 탈출에 도움줬다는 생각으로
참가한 분들 전부 입상 대상에 포함시켰습니다
수상자 필독!!
상품은 이번주 내로 댓글&갤로그 통해서 지급 후 대댓남길예정
1등~3등은 받고싶은 플러그인 또는 황올 선택해서 댓글로 남겨주기 바람!!
1~5등 등수는 안중요하지만 플러긴 증정 순번을 위해 등수 매길게요
1등
모든파트에서 가슴을 울리는 연주였다 생각합니당
카피도 맛도리고 솔로는 두말 할 것 없이 좋았음
2등
니지동에서 제일많이 들은곡 다섯손가락 안에 들듯
나중에 이펙팅 넣어서 다시 연주한다하니 너무 기대되네요
3등
아쿠아 풀커버 너무좋았슨
우승곡이라 마음만은 우승시켜주고싶었음...
언젠간 나도 꼭 커버 해보고싶은 곡
4등
고해성사) 이번대회에서 처음 알게된 곡
뮤즈는 잘 안듣기도했지만 신선한 맛이라 개추
5등
깔끔한 연주가 되게 인상깊어서 선정했습니당
솔로가 깔끔하고 백킹까지 쳐와서 넘 좋았어요
6등
사실 5명까지만 황올할랬는데 오시는 못버리겠더라 ㅋㅋㅋ
니지동 + 생줄 + 오시 어케참음 ㅋㅋㅋㅋㅋ
님도 드셈
기안분
생줄가산점이라는 게 이펙팅 넣고 생줄소리도 들어가게끔 마이킹해서 올리도록 의도한거였는데...
내 어휘력 부족으로 잘못 전달돼서 아쉬웠음 ㅠ
이번목표는 기안분 탈출이었고 다음 목표가 있다보니..
다음대회는 조금더 완성도있게 풀커버에 상품도 업글해서 ㄱㄱㄱ
다시 한 번 참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6.01 01:02:07
부시벅
2026.06.01 01:02:23
피림_
2026.06.01 01:04:28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6.01 01:05:12
Aobara
2026.06.01 01:06:13
DORO미쿠
2026.06.01 01:25:26
통모짜쿨냥이
2026.06.01 01:56:09
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
헐 미친 특별상이 세츠나 쿠리팡인줄 알았으면 dive쳐올걸 세츠나 오시인데 ㅠㅠㅠ 아숩구만..
2026.06.01 02:01:43
Chldrnfbdm
2026.06.01 05:10:52
피포파
세츠나 쿠리팡은 ㄹㅇ 섹스인데 운이 좋앗네용 감사합니당
대회 덕분에 절대 안할 풀커버도 해보고 좋앗서요
담에는 더 퀄리티 높혀서 참가하고 싶네용
2026.06.01 09:0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