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기타 실력과 외모는 반비례한다
일순이(121.167)
2026-06-01 15:34:32
조회 8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0749
보통 찐따가 신분 상승하려고 기타를 잡는다
이미 존잘러들은 기타따위 안쳐도 인기가있기 때문에, 그리고 방구석에서 기타 연습할 시간에 여자 만나러가야해서 실력이 늘지 않음
그리고 존잘들은 통기타로 서툴게 쳐도 여성들이 흐뭇하게 쳐다보고 딱 그정도만 치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실력이 안늠
근데 우리같이 신분상승을 꾀하려는 방구석 기타쟁이들은 허리 부서질 정도로 쳐야 여자들이 관심가져줌.(여기서 딥하게 빠져서 메탈쪽으로가면 남자들이랑만 친해지는거임) 실력이 늘 수 밖에 없는 메커니즘
당장 존나 잘치는 기타리스트중에 존잘 생각하면 세명정도 다 똑같이 떠오를꺼고, 유구한 락 역사중에 세명 나온거임
비슷한 예시로 소개팅앱에서는 존잘러가 인기가 없음
그 이유는 이 새끼들은 여자들앞에서 야부리를 털어본적이 없는거임
노잼 말만해도 꺄르르 거리니 지가 존잼인지 알았지만, 차 떼고 포 떼고 야부리로만 승부하는 채팅의 세계에선 도태되는거지
그래도 베이스보다야 신분상승이 용이하기때문에 열심히 연습하자 친구들아
ㅇㅇ
그만..그만해다오 - dc App
2026.06.01 15:34:59
ㅇㅇ
난어ㅐ기타를못치는데시발
2026.06.01 15:35:11
ㅇㅇ
기타마저 못 치는 난.... - dc App
2026.06.01 15:36:42
irodori
2026.06.01 15:36:52
Oasis.
막줄은 시발 ㅋㅋ 기타-베이스 배틀은 뭐라 불러야하냐
기베배?
2026.06.01 15:37:36
차무식
소개팅앱이야말로 와꾸 예선통과못하면 야부리도 못턴다 게이야… - dc App
2026.06.01 15:37:47
ㅇㅇ
구구절절맞말 - dc App
2026.06.01 15:38:12
지미페이지=문재인
난 못생겼는데 왜 기타 못쳐?
2026.06.01 15:38:28
ㅇㅇ
위에 기타 못친다는 갤럼들 잘생긴 기만자 새끼라고 메모해놨다 수고
2026.06.01 15:38:36
연습은안함
씨발
2026.06.01 15:39:18
ㅇㅇ
그나저나 존잘 기타리스트 세명이면 누구지 에존 존메 클랩튼인가
2026.06.01 15:4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