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어낡기 바디 오늘 두두리에서 리피니쉬까지 다 끝냇슨...

개사장
2026-06-01 17:24:55
조회 12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0891

이랬던 기타가

요렇게 됐슨

흑연 쉘딩까지 야무지게 해주셔서 너무 좋은데


문제는 어낡기가
아직도 선수금 25만원을 안쳐돌려줌

연락처까지 차단하고 카톡은 다 씹어서 진짜 정병 제대로 터질 것 같노

- dc official App
나카노아즈냥
ㅇㄴㄱ에서 바로 받은게 저상태였음?? - dc App
2026.06.01 17:25:37
개사장
무서운건 10월 1일날 보낸걸 여태까지 어디까지 했다고 구라치곤, 저게 보냈을 때 상태거든? 그대로 왔음 ㅇㅇ - dc App
2026.06.01 17:33:03
나카노아즈냥
@개사장 기타를 씹창내놨네 - dc App
2026.06.01 17:35:00
ㅇㅇ
걔 국외로 튀려나 공방도 안온다드마
2026.06.01 17:27:25
골절의왕
와 저상태로온거임?
2026.06.01 17:28:15
크크루쿠쿠삥뽕
2026.06.01 17:29:50
이자성
2026.06.01 17:30:55
존푸갤러거
그래도 악기돌려받았으면 다행이다 ㅠㅠ
2026.06.01 17:41:58
오줌기타
대두리
2026.06.01 17: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