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어낡기 바디 오늘 두두리에서 리피니쉬까지 다 끝냇슨...
개사장
2026-06-01 17:24:55
조회 12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0891
이랬던 기타가
요렇게 됐슨
흑연 쉘딩까지 야무지게 해주셔서 너무 좋은데
문제는 어낡기가
아직도 선수금 25만원을 안쳐돌려줌
연락처까지 차단하고 카톡은 다 씹어서 진짜 정병 제대로 터질 것 같노
나카노아즈냥
ㅇㄴㄱ에서 바로 받은게 저상태였음?? - dc App
2026.06.01 17:25:37
ㅇㅇ
걔 국외로 튀려나 공방도 안온다드마
2026.06.01 17:27:25
골절의왕
와 저상태로온거임?
2026.06.01 17:28:15
크크루쿠쿠삥뽕
2026.06.01 17:29:50
이자성
2026.06.01 17:30:55
존푸갤러거
그래도 악기돌려받았으면 다행이다 ㅠㅠ
2026.06.01 17:41:58
오줌기타
대두리
2026.06.01 17: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