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서브기타 기추우우웃
그랜드세이코
2026-06-01 21:12:41
조회 24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1248
짱클바 삿워. 2피스는 아니고 3피스 인가봄ㄲㅂ
2.9kg 쯤되는듯 텔루 쓰다가 잡으니까 ㅈㄴ 가벼워 포플라인가…
쉴딩이랑 자가셋업 해봣음 오래가자…
(이놈 암 규격 아는 일붕이 사랑한다)
그그그그극
2026.06.01 21:13:19
GUITAYASU
잘뽑앗네
2026.06.01 21:14:12
팀헨슨성노예
2.9면 시발 좆나가볍겠네
2026.06.01 21:14:29
ㅇㅇ
이쁘노
2026.06.01 21:20:31
웜뱃똥
2.9키로 지리네
2026.06.01 21:26:25
크크루쿠쿠삥뽕
2.9면 깃털인데 걍
2026.06.01 21:2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