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난 헥스가 정말 전략을 잘 짰다고 생각하는게
Rane
2026-06-02 00:36:55
조회 20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1613
고만고만한 스트랫 카피 팔아봐야 어차피 국내 중저가형 기타 브랜드 1 정도로 끝날걸 알았는지는 몰라도
국내에선 콜트 정도 되는 체급에서나 만들던 헤드리스, 그것도 입문기 가격대 헤드리스에 과감하게 도전한게 참 대단함
한창 22년도 24년도쯤 로메넥/스댕프렛/HSS/스트랫 카피 스펙으로 인도네시아에서 기타 뽑아내던 다른 국산 브랜드들은 다 판매량 꺾여서 그런가 요샌 언급도 안되고 광고도 안보이더만
헥스 혼자만 과감하게 다른 루트 개척하고 이젠 해외 수출도 하고 잘 나가는게 경이로울 정도
그거랑은 별개로 일마갤이랑 뮬에서 못생겼다고 욕먹던것도 다 피드백으로 받아들이고 하나하나 개선해나가는거 보면
사장 멘탈이 정말 보통내기가 아니라는 생각도 든다
일레빗자루
대단하긴해
2026.06.02 00:37:57
SteelyDan
헥드리스는 사실상 저가헤드리스 대명사가 되버림 근데 유광 블랙좀 만들어줬으면
2026.06.02 00:38:25
봇재비
마지막 피드백으로 제발 하키헤드는 단종시켰으면
2026.06.02 00:38:30
월광칠면조
처음에 디자인으로 대차게 까이다가 언제부턴가 다들 응원하는게 보이더라
2026.06.02 00:39:50
Dosskoi
8현 프로토타입도 이번에 창고 개방행사에서 팔았다던데
돈 있었으면 샀다 ㅜㅜㅜㅜ
7현 8현 헤드리스 이런 가성비 특이한 기타 계속 내주는게 고마움...
2026.06.02 00:40:18
양하찌
헤드리스 입문기가 많지 않았는데 노선 진짜 잘탄거같음
2026.06.02 00:40:54
G&L
오히려 입문기로서 팔리기보단 적당히 가볍게 막 다룰 서브기타로 수요가 많았을거 같기도
2026.06.02 00:58:22
ㄱㅆㅅㅌㅊ
글 보고 기억난건데, 이제 코모플은 관짝 들어간건가
2026.06.02 01:04:34
크크루쿠쿠삥뽕
ㄹㅇ 그거보면 성공할 사람은 성공함ㅋㅋㅋㅋ
2026.06.02 01:05:46
일순이1
(183.105)
아 해외에서도 잘 나가나? - dc App
2026.06.02 07:28:25
ㅇㅇ
제발 제대로 된 유광좀 잘 만들어줘
2026.06.02 10:2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