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원하시면 기배 걸어주세요

Oasis.
2026-06-02 05:08:40
조회 23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1887

노잼드립들 올라와도 무슨 등짝때리는 페페콘이나 하나씩 달지
쓴 글들을 완전기억 하진 못하니 욕짓거리 박은적이 아예 없다고는 말 못하겠다만 아마 거의 없을텐데

저 글은 재미여부를 떠나서 역겹다는 느낌이 훨씬 앞섰기에 욕을 했음, 이게 내 견해임
기배 걸릴만한 발언임을 모르고 했나? 아뇨 당연히 알고했지
또라이도 아니고 가만있는 사람한테 욕을 하겠나


로마에서는 로마법을 따르라고 일마갤이면 기타 잘치는 사람 말이 맞게 되지요

1. 기배 걸릴 짓 맞기에, 원하신다면 승률 100%짜리 기배로 좆같다는 내 견해를 일마갤 내에서 틀린거로 만들면 됩니다
어떤 이유로든 자기검열 하는건 나는 부랄달고 태어난 이상 못하겠음

2. 좆같은(내 견해)거 보고 욕 한거에 대해서는 솔직히 전혀 미안하지 않습니다
기타 잘친다고 누군가한테는 좆같이 보일수도 있는 거를 막 보여주는 것도 썩 유쾌하지만은 않은데 말이죠

3. 실력에 자신없다고 머리 쥐어짜서 되도않는 사과문 또한 내놓을 일 없습니다
진심에서 우러나오는게 아닌 당장 상황모면을 위한 순 거짓말로 사과문 쓰는게 더 나쁜거잖아요?

내가 유일하게 미안한거는 미천한 실력때문에 구경꾼들한테 좋은 구경거리 못 만들어 주는게 미안하지

기타 잘치시니 내 모자란 몫은 채워질거리서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하네요


계속 한쪽이 답주 런쳐서 제대로 이루어진 경우가 잘 없더라고... 
런 안칠테니 걸어주세요

걸린 기배에 성의없이 임하는것은 남자답지 못하고
최소한도 아닌 최선을 보여야 하는게 응당 맞다 생각하기에
허접한 실력이지만 원테이크 수백개 떠서 그나마 가장 잘된거 하나 올려드릴테니

다만 음악적인 견해는 아니기에 744까지는 안가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긴 하네요
이 바람을 들어줄지 말지 또한 거는 사람의 선택이겠지요
yvetteyoung
아까 찍찍이 글 말하는거임? 그게 역겨울정도인가
2026.06.02 05:11:56
도롱뇽
레전드 - dc App
2026.06.02 05:12:55
ㅇㅇ
취향에 안맞는건 알겠는데 창녀니 보지니 하면서 비난할정돈 아닌듯
2026.06.02 05:13:14
ㅇㅇ
그리고 아무리 잘쳐도 성격 좆같으면 기배 지는경우 많은데 심지어 못치면 백날 천날 영상 다시 찍어봐야 이기겠노
2026.06.02 05:14:24
yvetteyoung
@ㅇㅇ 애초부터 기배는 실력으로 성사되는 컨텐츠는 아니었음 ㅋㅋ
2026.06.02 05:15:03
Oasis.
@ㅇㅇ 그래서 승률이 없다고 한거임 ㅇㅇ 진짜 나한테는 좆같았음
2026.06.02 05:15:35
커트도널드코베인
2026.06.02 05:14:16
ㅇㅇ
웃기는새끼네 이거
2026.06.02 05:15:18
Oasis.
아래에도 적었듯 메세지에 대한 비난이였지 메신저에 대한 비난은 아니였음 다들 좋자고 하는 취미에서 인간대 인간으로써 비난할 일이 과연 얼마나 되지 싶네요 이 점에 대해 오해를 살만하게 한 점은 대단히 죄송합니다
2026.06.02 05:22:06
ㅇㅇ
@Oasis. 좆까
2026.06.02 05:22:33
노래기
뭐랄까.... 맘에안드는 술라드 나오는 술집 스피커를 칼로 찌른 걸 보는 기분이랄까.... 나도 맘에안드는노래긴 했는데 아픈건 콘지랑 사장마음과 잘 듣고잇던 사람의 가슴인 그런......
2026.06.02 05:15:28
ㅇㅇ
ㄹㅇ 그냥 뒤돌아서 술집 나가면 되는데 갑자기 간장쏟고 스피커 찢어버림
2026.06.02 05:16:32
노래기
나도 저런 컨텐츠 참 혐오하지만 컨텐츠 자체보단 어쩌다보니 들고온사람을 칼찌해버렷잖슴.... 컨텐츠에 사과하는거 아니고 사람한테 사과하는건 할수잇자나요 다시생각해봐잇
2026.06.02 05:17:32
노래기
사과하는게 더 멋있는거 아니겟어요 한번만 더 생각해보삼... 새벽에 호르몬터졌더라도 다시한번 천천히 살펴봐요
2026.06.02 05:18:40
Oasis.
@노래기 음 읽어보니 메세지가 아닌 메신저에 대한 비난처럼 보일수도 있다는 거까지는 제 생각이 미치진 못한듯.. 당연히 메세지에 대한 비난이였고 이점은 오해 살만하긴 했네요 제 과실이 맞음
2026.06.02 05:19:24
Ishimi
2026.06.02 05:15:31
yuru△
야갤온줄알았삼 - dc App
2026.06.02 05:47:12
ㅇㅇ
음악적 견해가 아닌데 뭔 기배임
2026.06.02 05:48:37
ㅇㅇ
걍 고로시 달게 드삼
2026.06.02 05:48:43
Oasis.
@ㅇㅇ 념가면 내려주슨..
2026.06.02 05:4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