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메세지에 비난 메신저 어쩌고 지랄
똘삼
2026-06-02 06:16:50
조회 15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1925
보지식 화법은 지가하고잇네
코모짱
게이 같긴함
2026.06.02 06:18:02
Oasis.
ㅈㅅ
2026.06.02 06:18:05
일순이1
(121.152)
HX스톰프 이쁘다
2026.06.02 06:22:31
하보K
아침부터 다들 왤케 살벌해… - dc App
2026.06.02 06:22:34
SteelyDan
에고 센 찐따 화법 - dc App
2026.06.02 06:23:09
데임
사실 념글을 봠ㅅ는데도 상황 파악이 잘 안 됐음
누가 드립 침->욕 박음->드립 친 놈 상처받음->이상하게 해명함 이건가
2026.06.02 06:28:59
읭읭
보지
2026.06.02 06:3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