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메세지에 비난 메신저 어쩌고 지랄

똘삼
2026-06-02 06:16:50
조회 15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1925

보지식 화법은 지가하고잇네

- dc official App
코모짱
게이 같긴함
2026.06.02 06:18:02
똘삼
뭐하자는거지 - dc App
2026.06.02 06:18:14
Oasis.
ㅈㅅ
2026.06.02 06:18:05
똘삼
하나만 하셈 - dc App
2026.06.02 06:18:19
일순이1 (121.152)
HX스톰프 이쁘다
2026.06.02 06:22:31
똘삼
너무 좋다 저거 진짜 - dc App
2026.06.02 06:22:43
일순이1 (121.152)
@똘삼 ㄹㅇ 긱백에 넣어서 다니든 멀꾹이로 쓰든 저거만한게 없음
2026.06.02 06:23:29
똘삼
@일순이1(121.152) 똑 때서 출장 오인페 ㅋㅋㅋ - dc App
2026.06.02 06:23:49
하보K
아침부터 다들 왤케 살벌해… - dc App
2026.06.02 06:22:34
똘삼
어이없자나 - dc App
2026.06.02 06:22:54
SteelyDan
에고 센 찐따 화법 - dc App
2026.06.02 06:23:09
똘삼
내 무습다 - dc App
2026.06.02 06:23:23
데임
사실 념글을 봠ㅅ는데도 상황 파악이 잘 안 됐음 누가 드립 침->욕 박음->드립 친 놈 상처받음->이상하게 해명함 이건가
2026.06.02 06:28:59
똘삼
대충 맞음 그거 - dc App
2026.06.02 06:29:21
읭읭
보지
2026.06.02 06:30:19
똘삼
그거좀 주라 - dc App
2026.06.02 06:30:27
읭읭
@똘삼 이제 제발좀 주라 시발
2026.06.02 06:30:41
똘삼
@읭읭 흐흐흑 으아아아앙 시ㅠㅏ아아알 - dc App
2026.06.02 06:3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