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기배걸릴 각오하고 소신발언,,,,
ㅇㅇ(180.69)
2026-06-02 10:52:00
조회 13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2207
펩제 내비두고 코카콜라제로 먹는 사람은 평생 콜라 마실 자격 없음,,,,
라키20001
하? - dc App
2026.06.02 10:52:13
님코자임?
님외간장마심
2026.06.02 10:52:37
나카노아즈냥
소신발언함 둘다 도긴개긴임 둘다 맛존나 없음.. - dc App
2026.06.02 10:52:41
Cathastrophy
근데 코제는 시발 왜쳐마시는거임
펩제는 라임때문에 걍 격이다른 음료임 ㅇㅇ..
2026.06.02 10:53:07
글렌그란트
펩제 라임향 너무 인위적이라 칠성 제로 마심
2026.06.02 10:53:16
yuru△
난 코카제로가 훨씬 좋아 - dc App
2026.06.02 10:53:37
steeella
비추
2026.06.02 10:54:11
ㅇㅇ
비추
2026.06.02 10:55:57
연습은안함
펩제 0티어
나머지 싹다 1키어
2026.06.02 10:57:19
별팽
2026.06.02 10:59:22
구리구리구리
유동소신발언은 펩평 ㅋㅋ
2026.06.02 11:0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