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기배 관련 소신발언 하나 함

오펫
2026-06-02 11:19:13
조회 10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2249

"음악적 견해" 이걸로 제한 안했으면 좋겠음

그걸로 제한거니깐 음악적 견해로는 뮬에서도 시비 걸릴까말까한걸로 기배걸고 그 외에걸로는 과하게 선넘는애들 생기는듯

그냥 유희왕 사고법처럼 전부 듀얼로 처리하게하고 대신 너무 남발하는것만 컷해주면 좋겠음
아키야마미오
원랜 제한없었는데 생긴거였던거같은데
2026.06.02 11:19:55
퍼즈페이스
예전에 그렇게했었죠
2026.06.02 11:20:00
오펫
그때 어쩌다 바꿨나요??
2026.06.02 11:20:28
퍼즈페이스
@오펫 여.친기만 이런걸로 계속 걸어대고 답주는 없고 기배 자체가 노잼이 되어버려서 별 개쓰잘데없는걸로도 걸었으니 근데 난 예전이 좋긴해
2026.06.02 11:21:30
ㅇㅇ
2026.06.02 11:20:28
장승
별것도 아닌걸로 걸고 그래서 그랬대
2026.06.02 11:21:06
웜뱃똥
2026.06.02 11:21:07
칩슨
옛날엔 그랬는데 조금만 마음에 안들어도 기배 난사하니깐 제한 걸린거임
2026.06.02 11:21:14
두잉
2026.06.02 11:21:32
ㅇㅇ
예전에 그러다가 그냥 장난으로 기배거는애들 별것도 아닌걸로 기배거는애들 넘 많아져서 바꾼거잖슨
2026.06.02 11:22:07
yuru△
기배대신 과하다 싶으면 완장이 재제 할 수 있다는 규정이 있음 - dc App
2026.06.02 11:22:25
Periphery
없어진 이유가 있다 이말이야
2026.06.02 11:22:54
Teleostei
너무 이상한 애들은 완장들이 기배 걸리기 전에 알아서 차단하겠다는 취지였던 것 같아 실제로 그런 애들은 대부분 답주도 안하고 런침..
2026.06.02 11:2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