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자신이 양산쓰는 게이면 개추ㅋㅋㅋ

글렌그란트
2026-06-02 14:59:57
조회 11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2606

ㅇㄷㄴㅂㅌ
개처더워서 안쓸수가 없음 ㄹㅇ
베붕
일순아.
2026.06.02 15:00:54
글렌그란트
2026.06.02 15:02:28
irodori
선크림은 바르지만 양산은 안씀...
2026.06.02 15:01:42
글렌그란트
난 선크림 쓰면 흡수안되고 붕 뜨는 느낌이라 싫어서 양산씀
2026.06.02 15:02:58
ㅇㅇ (180.69)
상남자인데 재작년부터 썼음,,
2026.06.02 15:02:03
글렌그란트
ㄹㅇ 상남자도 써야함
2026.06.02 15:03:05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개추
2026.06.02 15:02:05
글렌그란트
2026.06.02 15:03:16
ㅇㅇ
한국에선 쓴적 없는데 일본에선 생명 위협느껴져서 썼음 - dc App
2026.06.02 15:02:17
글렌그란트
일본은 어느정도 인거냐;;
2026.06.02 15:05:05
연습은안함
일순아
2026.06.02 15:04:12
글렌그란트
2026.06.02 15:05:25
GirlsDeadMonster
지나가면서 보이면 진짜 양산으로 개통해버린다;;
2026.06.02 15:05:46
글렌그란트
2026.06.02 15:06:03
크크루쿠쿠삥뽕
하시발. 조신하게 밥이나 해와
2026.06.02 15:22:12
글렌그란트
2026.06.02 15:22:28
yuru△
게이인데 보통 게이가 아님 - dc App
2026.06.02 15:22:59
글렌그란트
무려 양산 쓰는 게이ㄷㄷ
2026.06.02 15: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