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자신이 양산쓰는 게이면 개추ㅋㅋㅋ
글렌그란트
2026-06-02 14:59:57
조회 11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2606
ㅇㄷㄴㅂㅌ
개처더워서 안쓸수가 없음 ㄹㅇ
베붕
일순아.
2026.06.02 15:00:54
irodori
선크림은 바르지만 양산은 안씀...
2026.06.02 15:01:42
ㅇㅇ
(180.69)
상남자인데 재작년부터 썼음,,
2026.06.02 15:02:03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개추
2026.06.02 15:02:05
ㅇㅇ
한국에선 쓴적 없는데 일본에선 생명 위협느껴져서 썼음 - dc App
2026.06.02 15:02:17
연습은안함
일순아
2026.06.02 15:04:12
GirlsDeadMonster
지나가면서 보이면 진짜 양산으로 개통해버린다;;
2026.06.02 15:05:46
크크루쿠쿠삥뽕
하시발. 조신하게 밥이나 해와
2026.06.02 15:22:12
yuru△
게이인데 보통 게이가 아님 - dc App
2026.06.02 15:2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