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근데 맘에 안드는거 보인다고 뭐라하는게 꼴볼견임

ㅇㅇ
2026-06-02 16:51:52
조회 10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2751

자기도 다른사람이 보면 좆같은행동이 한두개가 아닐텐데
자기맘에 좀 안든다고 금방 뭐라하는 사람들보면 걍 존나한심하더라
물론 이 글도 그래서 쓰지말까하다가 걍 씀
ㅇㅇ
그럼 이제 꼴불견이라고 하는 걸 보고 꼴불견이라고 하는 걸 보고 꼴불견이라고 하는... * N
2026.06.02 16:52:57
ㅇㅇ
그래서 사실 남한테 암말안하는데 걍 글쓰게댓음
2026.06.02 16:53:13
if#n3bo8
2026.06.02 16:53:00
ㅇㅇ
땐스땐스~
2026.06.02 16:53:22
지에엥
2026.06.02 16:53:09
ㅇㅇ
듀야아..
2026.06.02 16:53:18
hira
봇제비 개때림
2026.06.02 16:53:40
ㅇㅇ
ㄴㄴㄴ
2026.06.02 16:54:22
아이보라
2026.06.02 16:54:21
ㅇㅇ
멘고~
2026.06.02 16:54:32
아키야마미오
그냥 지나가면 되는걸 왜 댓글을 그렇게 달았을까
2026.06.02 16:55:13
ㅇㅇ
인생이 팍팍하거나 성격이 그래먹었거나 한거죠 머
2026.06.02 16:56:40
ㅇㅇ
둘다 조금 아쉽지만
2026.06.02 16:56:51
데보닉
찍찍
2026.06.02 16:55:17
ㅇㅇ
무 적 엘 지
2026.06.02 16:57:01
연습은안함
헐나도그런부분이있으면어떠카지 ㅠㅠㅠㅠㅠㅠㅠ
2026.06.02 16:57:30
ㅇㅇ
ㅠㅠㅠㅠㅠㅠ언냐 어떠케ㅠㅠㅠㅠㅠㅍ
2026.06.02 16:58:14
똘삼
사회성 좆박은 - dc App
2026.06.02 17:0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