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징겅강 앰프 기쮸ㅋㅋㅋㅋㅋㅋㅋ

굴튀김
2026-06-02 21:21:12
조회 14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3125

시너지 헤드 기추함!!!


로드박스 없이 ir넣어서 쓸 수 있고 헤드폰아웃, 밸런스아웃으로 바로 녹음도 가능!! 

물론 캐비닛도 연결댐



내장 클린채널에 모듈 채널 2개로 채널은 총 3개임



파워앰프 진공관은 EL84고
밸런스,빈티지,모던 3가지 파워앰프 모드 전환가능

내장 ir도 13갠가 들어있다 하고 프리셋은 4개 지정가능한 것 같음


원래 보그너헤드에 로드박스 물려서 쓰려다가 너무 비싸서 돌고돌아 여기까지 왔는데
앞으로 진공관은 시너지로 종결할듯

옥스 탑박스 한대 가격으로 시너지 헤드에 모듈하나 사고도 남으니 가성비도 좋고
헤드폰아웃에 xlr출력도 가능하니 방구석충한테 이만한게 없는듯…



이거는 일특으로 사서 잘썼는데 조만간 보내줘야겠음
촌구석똥블랙
간지나네 - dc App
2026.06.02 21:24:57
굴튀김
2026.06.02 21:27:49
컴프
2026.06.02 21:25:07
굴튀김
2026.06.02 21:28:01
날자꾸나
어으 스찰마 시원허다
2026.06.02 21:28:19
굴튀김
으흐흐
2026.06.02 21:30:31
포카칩
도로롱
2026.06.02 21:30:07
굴튀김
2026.06.02 21:30:43
ㅇㅇ
스찰마톤 개똑이네
2026.06.02 21:49:44
굴튀김
개좋음
2026.06.02 22:00:32
똘삼
나랑 같은 태크를 탓군 jcm 800 모던에 두고 즁즁중 존나재밋어 - dc App
2026.06.02 22:08:05
굴튀김
파워앰프 플긴 이것저것 쓰다가 그냥 헤드사는거로 해결함
2026.06.02 22:14:32
똘삼
@굴튀김 이게 최곤듯해 역시 - dc App
2026.06.02 22:16:02
재즈맨
시너지 프리드먼 퀄 괜찮더라 - dc App
2026.06.02 22:09:23
굴튀김
오 꽤 괜찮네
2026.06.02 22: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