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올펜 소신발언 하나만 함
Fuzz
2026-06-02 23:31:34
조회 9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3371
올펜 사진 올리면서
여윽시 브라질리언이 좋네~
올펜은 현행이랑 급이 다르네 하면서
올펜 없는 사람들 배알꼴리게 기만하면서
지들끼리 물고빨고 하는 새1끼들은
솔직히 사진 올릴때마다 1싸단 뿌려야 된다고 생각함
개부러우니까 반박 안받음
똘삼
?? - dc App
2026.06.02 23:32:23
월광칠면조
?
2026.06.02 23:32:35
GUITAYASU
.
2026.06.02 23:33:27
Undertaker
2026.06.02 23:3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