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선거관리인 일똑바로 안하네;

야치히코
2026-06-03 16:01:23
조회 5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4362


선거 관리 해달라고 갔더니 경찰 부르겠다고 난동 피우고 난리남;;

공휴일에 일한다고 ㅈㄴ 비협조적이네;;

- dc official App
7string_chan
무평
2026.06.03 16: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