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존뉴비 클바 업어 왔음
ㅇㅇ
2026-06-03 19:01:58
조회 10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4613
다들 클바로 치고 있다가 취향 생기면 넘어가라길래
같은 지역 일특 있길래 바로 업어왔음
아 너무 이쁘다 이제 밤티 헥스 t100 덴트와는 안녕
내일부터 레슨 가는데 ㄹㅇ 기대됨
원래 스트랩에 긱백만 주기로 글에 써져있었는데
뉴비라고 피크랑 케이블이랑 기타 닦는천이랑
이것저것 챙겨줘서 너무 고마웠음
그그그그극
2026.06.03 19:02:4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6.03 19:03:15
네네코
오
2026.06.03 19:03:53
코나타남친
클바는 십인죵ㅋㅋ - dc App
2026.06.03 19:04:51
피림_
2026.06.03 19:10:25
Celine
캬 개이쁘다
2026.06.03 19: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