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롯카떡밥그만

하카세
2026-06-03 19:43:00
조회 11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4681

내가샀으니까 그만
아사히롯카
2026.06.03 19:43:21
그그그그극
2026.06.03 19:43:24
와 얼마줌?
2026.06.03 19:43:34
하카세
호구라고욕쳐먹을거같아서말못하겠삼
2026.06.03 19:43:49
그그그그극
@하카세 210? - dc App
2026.06.03 19:45:04
@하카세 ㄱㅊ 나도 존써 신품 900주고 깜 기타에 1000박는 갤인데 뭐 어때잉
2026.06.03 19:45:28
하카세
@그그그그극 너가정답이란다..
2026.06.03 19:53:59
if#n3bo8
훔쳣슴
2026.06.03 19:43:50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6.03 19:45:05
존fat루치
2026.06.03 19:48:18
Teleostei
2026.06.03 19:48:18
Aobara
와 ㅁㅊ
2026.06.03 19:48:46
대북확성기
ㅋㅋㅋ
2026.06.03 19:49:15
ねこみや○まな
여기 기타에 1000 넘게 박은 게이들 많으니 ㄱㅊ
2026.06.03 19:50:11
9132020
2026.06.03 19:5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