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전 왜 스티브바이 조새트리아니는

ㅇㅇ
2026-06-03 22:53:07
조회 11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5032

감동이 안느껴지죠 ㄷㄷ

감동 느낄수잇는 곡 추천 앙망받습니다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님기배걸림
2026.06.03 22:54:00
ㅇㅇ
ㄴㄴ
2026.06.03 22:54:36
Periphery
2026.06.03 22:54:24
yvetteyoung
님곧죽음
2026.06.03 22:54:35
단발귀엽다
2026.06.03 22:54:46
ㅇㅇ
찐한 블루스페이스나 봐라
2026.06.03 22:54:49
콘사라다77
https://youtu.be/Yw74sDWPH7U?si=FS3DT_ynDHNf6SHg 스티브바이 연주중에 유명한 영상인데 유명한 이유가 있음 1번 봐바바
2026.06.03 22:55:17
ㅇㅇ
오 ㄱㅅㄱㅅ
2026.06.03 22:55:34
ㅇㅇ
2026.06.03 22:56:09
ㅇㅇ
이거두개 들으면 엉엉울음
2026.06.03 22:56:23
ㅇㅇ
근데짤기린 볼매네
2026.06.03 22:56:31
ㅇㅇ
사실 바이 새트리아니 곡들 추천해잘란글이였는데 이것도들어봄
2026.06.03 22:57:14
미드나읻톤
ㄴㄱㅂㄱㄱ - dc App
2026.06.03 22:56:24
오줌기타
2026.06.03 22:57:33
7string_chan
씹덕노래나들어
2026.06.03 22:59:01
아키야마미오
2026.06.03 22:59:07
피림_
2026.06.03 23:02:02
존fat루치
2026.06.03 23:03:41
존fat루치
2026.06.03 23:04:33
ㅇㅇ
뭐 들어봤는데 어떤 기분이었다 정도는 알려줄수잇음?
2026.06.03 23:04:48
ㅇㅇ
애플뮤직에서 인기곡 몇개만 들어봣는데 너무 애로틱해
2026.06.03 23:05:23
ㅇㅇ
@ㅇㅇ https://youtu.be/2bLUsGH67gw 눈물광광 감동류는 아닌디.. 걍 내가 젤 흥미롭다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곡
2026.06.03 23: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