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전 왜 스티브바이 조새트리아니는
ㅇㅇ
2026-06-03 22:53:07
조회 11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5032
감동이 안느껴지죠 ㄷㄷ
감동 느낄수잇는 곡 추천 앙망받습니다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님기배걸림
2026.06.03 22:54:00
Periphery
https://youtu.be/edBhpYuh04Y?si=CfhKKmf9JZC20JaI
2026.06.03 22:54:24
yvetteyoung
님곧죽음
2026.06.03 22:54:35
단발귀엽다
헐
2026.06.03 22:54:46
ㅇㅇ
찐한 블루스페이스나 봐라
2026.06.03 22:54:49
콘사라다77
https://youtu.be/Yw74sDWPH7U?si=FS3DT_ynDHNf6SHg
스티브바이 연주중에 유명한 영상인데 유명한 이유가 있음 1번 봐바바
2026.06.03 22:55:17
ㅇㅇ
https://youtu.be/sPAiNWPAxik?si=luQmVLJ6YB5-7_QE
2026.06.03 22:55:54
미드나읻톤
ㄴㄱㅂㄱㄱ - dc App
2026.06.03 22:56:24
오줌기타
2026.06.03 22:57:33
7string_chan
씹덕노래나들어
2026.06.03 22:59:01
아키야마미오
2026.06.03 22:59:07
피림_
https://youtu.be/eHc2-5A1vXs
2026.06.03 23:02:02
존fat루치
2026.06.03 23:03:41
ㅇㅇ
뭐 들어봤는데 어떤 기분이었다 정도는 알려줄수잇음?
2026.06.03 23:0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