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묻힌거 넘아쉬운데

꽃참새
2026-06-04 02:38:15
조회 680
추천 2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5448

일붕이들 치야호야받으려고 톤열심히짯건만 

푸스푹스
2026.06.04 02:38:52
푸스푹스
2026.06.04 02:38:57
꽃참새
걸밴크 안봣슨 사실..
2026.06.04 02:39:46
푸스푹스
2026.06.04 02:39:57
푸스푹스
@꽃참새 연주는 합격 - dc App
2026.06.04 02:40:05
꽃참새
2026.06.04 02:40:21
그여름에피어나
거수당 - dc App
2026.06.04 02:39:05
꽃참새
2026.06.04 02:39:58
월광칠면조
폭도 커버는 개추인데?
2026.06.04 02:39:17
꽃참새
2026.06.04 02:40:05
콘사라다77
개추
2026.06.04 02:40:38
꽃참새
댓글이 더좋구만
2026.06.04 02:41:11
ㅇㅇ
2026.06.04 02:40:39
꽃참새
2026.06.04 02:41:18
시메지
2026.06.04 02:42:56
꽃참새
2026.06.04 02:44:07
대북확성기
그만잘치라고
2026.06.04 02:44:08
꽃참새
너무좋아
2026.06.04 02:45:53
속청
오케이 개추 누를게요
2026.06.04 02:44:12
꽃참새
2026.06.04 02:46:51
BlackStratocaster
왜 이렇게 고수임 - dc App
2026.06.04 02:44:15
꽃참새
일평정도
2026.06.04 02:46:41
Teleostei
2026.06.04 03:15:18
꽃참새
그래더 꿀잠예약
2026.06.04 03:16:17
연습은안함
이리 잘치면 을마나 재밋슬가
2026.06.04 08:11:43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6.04 09:3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