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마이 뉴 퍼스트 깁슨!!!

글라햄
2026-06-04 15:57:32
조회 1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6048




중학생때부터 너무 사고 싶었던 깁슨 레스폴 드디어 샀다...


중고 스튜디오지만 진짜 소리 너무 좋고 기분이 좋아요ㅠㅠㅠ

카쵸에페페
2026.06.04 15:58:14
존fat루치
저게 스튜디오에서 나오는 때깔이라니 말도안돼 레전드
2026.06.04 15:59:00
글라햄
무조건 플레임메이플인 스탠다드 파였는데 보다보니 이것도 이쁜거 같은!!!!
2026.06.04 16:03:06
크크루쿠쿠삥뽕
오......
2026.06.04 15:59:03
replica
개쩌네
2026.06.04 15:59:16
골절의왕
썬 버 조 아
2026.06.04 15:59:21
글라햄
체리썬버 사랑해요
2026.06.04 16:03:36
연습은안함
캬.. 넘 이뻐
2026.06.04 16:05:53
DEE
몸매보소
2026.06.04 16:3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