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솔직히 한국밴드는 밴드라고 할 자격없음

카쵸에페페
2026-06-04 16:05:52
조회 61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6060

일단 노래가 넘무 구려염

지미페이지=문재인
?
2026.06.04 16:06:07
크크루쿠쿠삥뽕
자 시작되었구나
2026.06.04 16:06:21
카쵸에페페
? 뭐가?
2026.06.04 16:06:38
폴리노미얼
2026.06.04 16:06:30
Tact
2026.06.04 16:06:33
웜뱃똥
2026.06.04 16:06:34
ㅇㅇ
2026.06.04 16:06:36
응그아
왔냐? - dc App
2026.06.04 16:06:38
Wbhs
너를 사람이라 부르지않을 이유랑 똑같구나!
2026.06.04 16:06:39
연습은안함
얘 아까부터 살살
2026.06.04 16:06:42
BILO
갑니다~
2026.06.04 16:06:44
ㅇㅇ
조용필 오르가즘 추신수
2026.06.04 16:06:51
콩파냐
잘가라
2026.06.04 16:06:53
골절의왕
2026.06.04 16:06:55
콩파냐
아 내가 보냈다!
2026.06.04 16: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