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기추 ㅋㅋㅋ

ㅇㅇ
2026-06-04 20:30:23
조회 11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6519

헥드 n500

아밍 첨인데 대충 흔들어도 존나 재밌음 ㅋㅋ
Undertaker
색깔 이쁘노
2026.06.04 20:30:43
EasternCloud
500은 액티브고 500P가 패시브래
2026.06.04 20:31:15
ㅇㅇ
둘이 다른거구나 암튼 맛있죠?
2026.06.04 20:32:54
EasternCloud
2026.06.04 20:33:04
그그그그극
2026.06.04 20:3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