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어중간 하면 그냥 깁슨 스튜디오를 사라
일순이(118.34)
2026-06-05 01:49:47
조회 9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7037
뭔 시발 프로들도 스튜디오 들고 나오는마당에 시발 아마츄어 새끼덜이 장비빨만 오져서
데카당스
캬
2026.06.05 01:50:57
ㅇㅇ
내 드림기타엿는걸..
2026.06.05 01:51:40
ㄱㅆㅅㅌㅊ
갓침 지렸습니다 행님
2026.06.05 01:51:44
적양파
ㅗㅜㅑㅗㅜㅑ - dc App
2026.06.05 01:52:24
ㅇㅇ
어떤프로가 스튜디오들고나왔노
2026.06.05 01: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