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이거사면 솔직히 리얼앰프 정신병의 8할은 해결되는거 아니냐
크크루쿠쿠삥뽕
2026-06-05 12:35:41
조회 7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7525
파워앰심 내장이니 집에선 감쇄기 물릴 필요도 없고
공연장에선 기타캐비넷/ir씌운 di톤 바로 pa보낼 수 있으니
마이킹에서 해방이라 엔지니어랑 싸울 일도 없고
증폭은 또 tr일 거라 내구성 걱정도 없을거고
이거랑 피스힐 합쳐봤자 고작 스톰프 2개 크기에 무게일 거고
ir취향껏 로드하면 되고
ㄹㅇ
너무 합리적이라 좀 혹할정도임
ㅇㅇ
개추나임
2026.06.05 12:35:49
GUITAYASU
기추글 기다릴게요
2026.06.05 12:35:59
존fat루치
2026.06.05 12:36:14
BILO
저거 사면 이제 밤에 디셉티콘으로 변해서 님 죽음
2026.06.05 12:36:22
촌구석똥블랙
나도 진공관앰프 쓰지만 합주땐 캠퍼 가져가 ㅋㅋ - dc App
2026.06.05 12:36:42
9132020
괜찮은 앰심에 저거만 적당히 붙이면 웬만한 건 다 되는 건가
2026.06.05 12:36:58
이자성
일단 개추했음
2026.06.05 12:3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