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근데 펜더 최근 행보 솔직히 이해 안 되는 건 아님ㅇㅇ

대북확성기
2026-06-05 12:54:54
조회 12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7545




펜더가 세컨 브랜드 통제좀 하겠다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정병러
기업입장에서 보면 당연한 행위이고 오히려 지금까지 봐준게 호의였던거라 생각함. 아티스트 입장에서는 감성적으로 다가가다 보니 또 다르게 받아들여지고
2026.06.05 12:56:16
오줌기타
호의여부보다는 사실 은근히 많이 일어나는 일인데 재판에서 이길 확률이 적어도 소송으로 견제하는 행위임
2026.06.05 12:59:37
구리구리구리
호의가 아니라 시도해왔고 졌던거임
2026.06.05 13:12:53
도롱뇽
실스 팔리는거보면 ㅈㄴ빡칠거같긴함 - dc App
2026.06.05 12:5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