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안그래도 정훈좌가 저거땜에 갈! 한적 있잖어
Rane
2026-06-05 16:34:34
조회 12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7861
솔직히 저 중 틀린말 하나도 없다고 생각함
촌구석똥블랙
옳은말 대 잔치 - dc App
2026.06.05 16:35:42
ㅇㅇ
정훈좌가 뭐라고 해야되나 개인의 선호가 평가에 반영되는 측면이 다소 있어서 동의하지 못할 건들이 있긴 한데 이 글에 있어선 진짜 거의 무조건 씹맞말이라고 생각함 학생도 존나 소중히 대하는거 느껴지고
2026.06.05 16:36:48
하보K
내편은 사랑하는 타입의 사람 - dc App
2026.06.05 16:38:03
GirlsDeadMonster
정훈좌 글 중 이렇게 분노가 섞인건 첨보네....
2026.06.05 16:38:31
ㅇㅇ
속이뻥
2026.06.05 16:41:37
ㅇㅇ
이펙터만 금지인줄알앗는데 아주 날강도들이구나
2026.06.05 16:42:15
김뀨뀨
아무리 그래도 내려치기는 득될 게 없는데 - dc App
2026.06.05 16:42:55
똘삼
맞지… 진짜 - dc App
2026.06.05 16:44:2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실씨작이 여기서 나온거였구나 웃기다고만 생각했는데 멋지네
2026.06.05 16:4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