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실음과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2026-06-05 20:28:40
조회 12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8204

레임
아오ㅅㅂㅋㅋ
2026.06.05 20:28:55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ㅎㅎ...
2026.06.05 20:29:16
안토니가
구토가 나온다 ㄷㄷ
2026.06.05 20:28:59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
2026.06.05 20:29:19
리틀윙
메시 오브 프레지던트
2026.06.05 20:29:01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goat
2026.06.05 20:29:26
그여름에피어나
구토 goat - dc App
2026.06.05 20:29:59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g o a t
2026.06.05 20:30:21
ㅇㅇ
뇌물난쟁이
2026.06.05 20:30:24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음?
2026.06.05 20:30:33
ㅇㅇ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뇌물먹고죽은사람합성햇길래 ㅎㅎ
2026.06.05 20:30:56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2026.06.05 20:31:15
DORO미쿠
GOAT 두명을 합쳐놨노
2026.06.05 20:30:25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ㄹㅇ
2026.06.05 20:30:35
촌구석똥블랙
판드랄추 - dc App
2026.06.05 20:31:40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ㄴㄴ
2026.06.05 20:32:04
ねこみや○まな
JOAT에 GOAT를 합치니까 그냥 뫼에에에엥인 상태네요
2026.06.05 20:35:40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
2026.06.05 20:3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