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실음과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2026-06-05 20:28:40
조회 12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8204
레임
아오ㅅㅂㅋㅋ
2026.06.05 20:28:55
안토니가
구토가 나온다 ㄷㄷ
2026.06.05 20:28:59
리틀윙
메시 오브 프레지던트
2026.06.05 20:29:01
그여름에피어나
구토 goat - dc App
2026.06.05 20:29:59
ㅇㅇ
뇌물난쟁이
2026.06.05 20:30:24
DORO미쿠
GOAT 두명을 합쳐놨노
2026.06.05 20:30:25
촌구석똥블랙
판드랄추 - dc App
2026.06.05 20:31:40
ねこみや○まな
JOAT에 GOAT를 합치니까 그냥 뫼에에에엥인 상태네요
2026.06.05 20:3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