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때가 되면 개최할 콜라보

손잡이94
2026-06-05 21:55:38
조회 9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8364







예정된 것만 두개 정돈 돼가꼬
개최는 언제가 될진 모르겠

근데 진짜 개재밌을거 같슴

Teleostei
2026.06.05 21:56:24
손잡이94
2026.06.05 21:58:55
에피폰이좋다
와 샍즈 - dc App
2026.06.05 21:56:25
손잡이94
2026.06.05 21:58:49
그그그그극
2026.06.05 21:56:30
손잡이94
2026.06.05 21:58:39
ㅇㅇ
겁.나.어.렵.습.니.다
2026.06.05 21:57:11
손잡이94
2026.06.05 21:58:33
Rane
펑크 초고수 일붕이님 나와주세요 - dc App
2026.06.05 21:57:21
손잡이94
“하 쨉쨉이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2026.06.05 21:58:23
똘삼
어 시발 이건 진짜 참가한다 이번달은 어렵지만 - dc App
2026.06.05 21:57:47
손잡이94
안겹치게 개최하고 싶음제 올해 안에 될까나
2026.06.05 21:59:17
Jovian
와 이게 배킹트랙이었던건가
2026.06.05 22:00:13
손잡이94
드럼 카피하느라 죽는줄 알앗어
2026.06.05 22:00:44
9132020
캬ㅏㅏ 이궈궈든요
2026.06.05 22:02:16
9132020
그런데 예정된 콜라보가 2개나 있다니 뭐 있었나??
2026.06.05 22:02:36
손잡이94
@9132020 그 머시냐 콜라보 1이었나 2 트랙갖고 새로 연댔고 요거 다음엔 슬댄버 연다고 들었어
2026.06.05 22: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