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라 진짜 좆망했네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2026-06-05 22:05:59
조회 12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8383
기타나 쳐야지
도롱뇽
2026.06.05 22:06:07
네네코
2026.06.05 22:06:44
ㅇㅇ
나라 망해도 기타는 쳐야지 ㅇㅈㅇㅈ - dc App
2026.06.05 22:07:01
Undertaker
1987년으로 돌아가나
2026.06.05 22:07:13
레임
2026.06.05 22:07:29
데임
2026.06.05 22:07:46
112.152
아 내일 광화문이나 가서 기타쳐야겠다
2026.06.05 22:08:06
GirlsDeadMonster
짤 ㅅㅂㅋㅋㅋㅋㅋ
2026.06.05 22: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