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라 진짜 좆망했네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2026-06-05 22:05:59
조회 12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8383

기타나 쳐야지
도롱뇽
2026.06.05 22:06:07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할아버지 미안
2026.06.05 22:06:18
도롱뇽
2026.06.05 22:06:39
네네코
2026.06.05 22:06:44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잘자
2026.06.05 22:06:51
ㅇㅇ
나라 망해도 기타는 쳐야지 ㅇㅈㅇㅈ - dc App
2026.06.05 22:07:01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ㄹㅇ
2026.06.05 22:07:38
Undertaker
1987년으로 돌아가나
2026.06.05 22:07:13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1984
2026.06.05 22:07:43
레임
2026.06.05 22:07:29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히히이쁘당
2026.06.05 22:07:48
데임
2026.06.05 22:07:46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ㅋㅋㅋㅋㅋ
2026.06.05 22:07:54
112.152
아 내일 광화문이나 가서 기타쳐야겠다
2026.06.05 22:08:06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2026.06.05 22:08:38
GirlsDeadMonster
짤 ㅅㅂㅋㅋㅋㅋㅋ
2026.06.05 22: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