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개최]

[테토대회]를 개최합니다

쉐보레
2026-06-05 22:30:03
조회 19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8435


상품:
MXR Timmy 1명
MXR Duke of Tone 1명

참가 조건:
쌀먹 ㄴ 알아볼 수 있게 도장 모서리 쪽에 일부러 조금 까서 보냅니다.
글댓합 500 이상 고닉만 참가

주제: 카사네 테토가 원곡 보컬로 사용된 오리지널 곡을 연주해서 올리면 됩니다.

곡 조건:
2025년 12월 31일 이전에 공개된 곡이어야 합니다.
UTAU 테토, SynthV 테토 둘 다 허용합니다.
원곡에 카사네 테토가 있다면 다른 보컬로이드/음성합성 보컬이 같이 들어간 곡도 허용합니다.
단, 원곡에 테토가 없고 나중에 누가 테토로 커버한 버전 이런 곡은 제외합니다.

ㄴ 예시:
IRIS OUT 카사네 테토 커버를 연주 ← X
미쿠미쿠하게 해줄게 테토 버전을 연주 ← X
테토리스를 연주 ← O
메스머라이저를 연주 ← O

제출 조건:
직접 치는 영상이어야 합니다. 손과 기타가 보이게 30초 이상 찍어주시면 됩니다.

심사 기준:
필요해보이는 사람께 드립니다
상품 배정은 내맘임
당첨 후 아 전 듀크오브톤/티미 받고 싶었는데... ← 알빠노?

기간:
2026-06-20 23:59:59 까지



미드나읻톤
wow! - dc App
2026.06.05 22:30:40
쉐보레
2026.06.05 22:37:40
우아한시체
장난기기능 솔로나 쳐볼까
2026.06.05 22:31:11
쉐보레
개추삼
2026.06.05 22:31:30
Nadan
이거조치 - dc App
2026.06.05 22:40:45
if#n3bo8
오호
2026.06.05 22:31:14
쉐보레
지금 바로 참여
2026.06.05 22:37:53
ㅇㅇ
테토가 그 테토였네
2026.06.05 22:31:51
쉐보레
진짜 테토남은 테토 좋아합니다
2026.06.05 22:38:05
와카바_무츠미
2026.06.05 22:33:06
티아라멘츠_라도리
와씨 상품 머임 ㄷㄷ
2026.06.05 22:33:44
쉐보레
2026.06.05 22:38:36
차무식
아 - dc App
2026.06.05 22:34:40
쉐보레
2026.06.05 22:35:54
하보K
ㅇㄱㄱㄷ ㅋㅋㅋㅋ - dc App
2026.06.05 22:37:34
쉐보레
테토 사랑해주세요
2026.06.05 22:38:47
촌구석똥블랙
듀엣도 허용임? - dc App
2026.06.05 22:39:34
쉐보레
예아용 원곡에 테토만 들어가있다면
2026.06.05 22:40:45
지에엥
테토대회라길래 메탈인줄 ㅋㅋ
2026.06.05 22:43:36
쉐보레
2026.06.05 22:44:47
Jovian
오 미친
2026.06.06 05:51:06
연습은안함
텥ㅌ테텥테토테텥톹
2026.06.06 16:34:38
0220
테토 곡을 직접 투고해서 제출해도 되나요
2026.06.06 18:52:07
0220
쓰고있는거 있긴 한데
2026.06.06 18:52:15
쉐보레
@0220 안됩니다. 작년 12월 31일 이전에 발표된 곡이어야 합니다.
2026.06.06 22: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