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페달보드 완성

기린이
2026-06-05 22:47:24
조회 14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8471

머플레타랑 밋머드 기추해서 내가 생각한 페달보드 완성했음

빅머프 -> 머플레타
폴링스타 -> 밋머드



네네코
2026.06.05 22:47:49
기린이
2026.06.05 22:49:16
EasternCloud
호화롭구만
2026.06.05 22:48:23
기린이
2026.06.05 22:50:29
존fat루치
와 미친 거대하고 아름답다
2026.06.05 22:48:35
기린이
2026.06.05 22:50:09
if#n3bo8
프로인가여 와우
2026.06.05 22:48:55
기린이
홍동균을 좋아하는 기린이야
2026.06.05 22:49:45
존푸갤러거
ㄹㅇ 개고수보드 ㅎㄷㄷㄷ
2026.06.05 22:49:16
기린이
2026.06.05 22:52:50
똘삼
와 씹 - dc App
2026.06.05 22:49:41
똘삼
저거 meet maude인가??? 저거 개 궁금햇는데 - dc App
2026.06.05 22:50:04
기린이
@똘삼 진짜 특이한 소리가 남. 난 아직 공부중이라 오실로스코프? 처럼 만 사용중이야. 와미랑 합치면 저세상소리남
2026.06.05 22:52:32
똘삼
@기린이 저더랑 쉘로우워터 진짜 고민중임 그리고 그 이상한 리버브 ㅋㅋㅋ bbd써서 만든 리버브란 - dc App
2026.06.05 23:33:24
ㅇㅇ
와 존나크다 - dc App
2026.06.05 22:49:56
기린이
2026.06.05 22:53:06
Ithaca
감탄만 나오네
2026.06.05 22:49:59
기린이
2026.06.05 22:54:25
응그아
와 크기 지린다 - dc App
2026.06.05 22:52:02
기린이
2026.06.05 22:54:31
응그아
@기린이 1176어떰? 킬리대신 컴프 SP나 1176살까싶어서 - dc App
2026.06.05 22:54:57
기린이
@응그아 내가 아직 허접이라서 태핑할때만 사용해. 그냥 홍동균이 쓰길래 샀어
2026.06.05 22:56:37
응그아
@기린이 오호 - dc App
2026.06.05 22:56:46
우아한시체
이동식하케필수보드
2026.06.05 22:52:22
기린이
너무 무거워서 방구석에서만 사용해
2026.06.05 22:54:14
Nadan
가로 90에서 100은 되어보이네ㅅㅂㅋㅋㅋㅋ - dc App
2026.06.05 22:56:20
Nadan
이건 어캐들고다님 ㅅㅂ - dc App
2026.06.05 22:56:39
기린이
ㅋㅋㅋㅋ 가로 80인데 엄청 많이 넣어서 파워를 캔버스 24랑 5 사용중임
2026.06.05 22:58:55
기린이
@Nadan 너무 무거워서 방구석에서 기타 치는 중이야
2026.06.05 22:59:23
Nadan
@기린이 경사보드에 2층까지 한거임? - dc App
2026.06.05 22:59:37
기린이
@Nadan 밑에층도 올릴게
2026.06.05 23:01:20
기린이
@기린이 캔버스 파워 22랑 5네
2026.06.05 23:10:27
GirlsDeadMonster
보드가 얼마나 크면 컴팩트 사이즈 페달들이 저리 작아보임 ㅋㅋㅋㅋ
2026.06.05 22:58:27
기린이
욕망을 다 집어 넣은 페달임
2026.06.05 23:01:05
라나집사
와 개부자 줄
2026.06.05 22:58:59
기린이
거지임 ㅠㅠ
2026.06.05 23:00:34
야가다기린
이게 보드지 욕망의보드
2026.06.05 23:09:00
기린이
보드는 욕망을 집어 넣어야지
2026.06.05 23:11:12
무규
와 미쳤다ㄷㄷㄷ 욕심이 그득하네 =b
2026.06.06 00:3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