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기타 사겟다고 왕복 6시간 걸려 강원도 가는 새끼가 있냐? ㅋㅋ

ㅇㅇ
2026-06-06 13:01:02
조회 8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9185

그개 나다 시발 ㅋㅋ 체리선버스트 존나 이쁘내 그냥 ㅋㅋ 이거 전부 해서 66만이라 허버허버 달려갔더니 수고비랑 차비로 3만원 더 빼주시네 감사하다고 댜가리 박았다 그냥 심지어 25년식이라 걍 새거임 진짜 개꿀매 주웠네
그그그그극
2026.06.06 13:01:28
ㅇㅇ
2026.06.06 13:04:12
골절의왕
어흐 이뻐
2026.06.06 13:01:30
ㅇㅇ
종내이쁨그냥
2026.06.06 13:02:34
도롱뇽
2026.06.06 13:01:35
ㅇㅇ
2026.06.06 13:04:35
저당치킨
유이기타다
2026.06.06 13:01:48
ㅇㅇ
유이기타주세요
2026.06.06 13:02:28
갈매기혐오자
탑 되게 깔끔하게 이쁘다
2026.06.06 13:03:21
ㅇㅇ
개이쁘
2026.06.06 13:04:39
ㅇㅇ
2026.06.06 13:08:40
존fat루치
진짜 아름답네 이거.. 내가 본 에피폰중에서도 손에 꼽게 이쁨
2026.06.06 13:10:29
최대공약수
어디서 구함ㄷㄷ 당근? 뮬? 깁슨이?! 66?
2026.06.06 13: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