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파츠캐스터 2호기 과정 사진

ㅇㅇ
2026-06-06 17:04:04
조회 9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9615

주부습진
와 도색부터 직접 한거네 개쩐다 레릭도 개잘함
2026.06.06 17:05:55
ㅇㅇ
2026.06.06 17:09:02
로라이니
히야...넥레릭은 어케했는지 공유가능합니까
2026.06.06 17:06:39
로라이니
개쩌네진짜
2026.06.06 17:06:47
ㅇㅇ
칼로 까고 흑연 발랐음
2026.06.06 17:07:06
로라이니
@ㅇㅇ 뒷면은 사포질??
2026.06.06 17:07:33
ㅇㅇ
ㅇㅇ 근데 뒷면은 흑연 잘안묻어서 걍 허옇게 뒀음
2026.06.06 17:08:15
로라이니
@ㅇㅇ 고마우이
2026.06.06 17:08:54
팀헨슨성노예
아니 바디레릭 어케람?? 존나잘했내
2026.06.06 17:09:39
골절의왕
개고수다개고수
2026.06.06 17:09:56
42p
ㅁㅊ
2026.06.06 17: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