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파츠캐스터 만들었삼

ㅇㅇ
2026-06-06 17:05:10
조회 10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9617

대충 15만원 들었나
연습은안함
ㅁㅊ 가성비 뭐임
2026.06.06 17:06:04
ㅇㅇ
바디를 만원에 구해서 개싸게 나오긴 햇어
2026.06.06 17:06:43
난하얏!
2026.06.06 17:07:26
ㅇㅇ
덥바랑 금장 빼면 똑같다고해도 될정도네 가성비 ㅆㅅㅌㅊ
2026.06.06 17:08:14
ㅇㅇ
이런 컨셉 기타가 따로 있음? 난 걍 꼴리는대로 만든거라 몰랏넹
2026.06.06 17:10:57
ㅇㅇ
@ㅇㅇ 존써 아사토 시그니처 텔레가 헤드매칭 빼면 되게 비슷함
2026.06.06 17:12:42
ㅇㅇ
오호 이것도 이쁘네
2026.06.06 17: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