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 닥터 호나우르도 우먼톤에 대해 알려주겠다

닥토르호나우도
2026-06-06 19:25:08
조회 7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9820


반갑다 내이름은 닥터 호나우르도


우먼톤이 뭔지 궁금하다고?


당시 클랩톤의 좇집 12345 중 3을 담당하던 여자다

글과 상관 없지만 클랩톤 좇집을 보여주기 위해 삽입한 자료다


우먼톤이란 브릿지 톤을 완전히 내린 사운드로

사실 부품이 애자가 된 상태의 기술적 오류로 나온 야리꾸리한 톤이란 말이지


왜 우먼 톤이냐

에릭 클랩톤이 좇집을 따먹을때 나던 소리와 퍼즈 걸어서 나온 기타톤이랑 비슷해서 아님?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















사실은


당시 스튜디오 엔진이어가 여자 가수 목소리랑 비슷하노 좇집 오우너 크랩톤 게이야 라고 말했던게 전해지는거라고 한다


별거 없다

지가 말한거 아니고

남들이 그렇게 부르니까

백인우월주의 크랩톤 상이 그냥 가져다 쓴거다



이상 닥터 호나우르도 였다

비추박도록

옷을잘입고싶어요
기잘알은 젖평
2026.06.06 19:26:06
옷을잘입고싶어요
우먼톤이 브릿지픽업톤이엇네
2026.06.06 19:29:24
닥토르호나우도
미들에 놓고 브릿지 톤 내린거
2026.06.06 19:3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