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ㅇㅇ(ificouldbeaconstellation)

미드나읻톤
2026-06-06 19:46:59
조회 9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79841

[아으진짜]

이제 손이 부들부들떨려서 더는 못할 것 같아
빈손을 보면 손이 막 부들부들 떨림...ㅠㅠㅠ 손아파
내일이나 다음주에 더 완벽하게 해올게...
진짜손에너무안들어온다이거너무어려워나한테

- dc official App
열역학
??
2026.06.06 19:47:53
미드나읻톤
하 손에 힘만 남았어도 더 괜찮았을지 모르는데 - dc App
2026.06.06 19:48:46
열역학
기배인줄알았네
2026.06.06 19:49:20
미드나읻톤
@열역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06 19:49:38
피포파
뭐지 이 좃고수는
2026.06.06 19:48:14
미드나읻톤
담주에 더깔끔하게 가져온다 - dc App
2026.06.06 19:48:57
사상범
와 좃댄다
2026.06.06 19:48:59
미드나읻톤
연습하다가 진짜 화가 많이났는데 이젠 너무 지쳐서 화도 안나가지고 걍 올림... - dc App
2026.06.06 19:49:32
사상범
합주임??
2026.06.06 19:49:34
미드나읻톤
@사상범 아니요 드럼트랙틀고했어요 - dc App
2026.06.06 19:49:50
두잉
와 좃댄다
2026.06.06 19:49:03
미드나읻톤
감사해요 ㅠ 근데 진짜 담주에 더날카롭게끓여옴 - dc App
2026.06.06 19:50:06
고오양이
톤이 좋내
2026.06.06 19:50:44
미드나읻톤
고마워... 쉴때 톤이나 만져야겠다 주먹이안쥐어진다지금 - dc App
2026.06.06 19:51:36
Jovian
개고수잖아...
2026.06.06 19:50:49
미드나읻톤
ㅠㅠㅠ 진짜 더잘할수있는데 반드시만들어온다 후 - dc App
2026.06.06 19:52:10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별자리가 될수있다면 ㅅㅂ ㅋㅋㅋ
2026.06.06 19:51:08
미드나읻톤
이거 템플릿 내가 여기서 ㅈ탈들어라로 봤는데 존나웃겨서 따라함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06 19:52:34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개추눌럿슨 개고수련
2026.06.06 19:52:50
미드나읻톤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고마워요 힘입어 다음주에 더완벽하게 끓여옴 - dc App
2026.06.06 19:53:26
ㅇㅇ
완주는 귀하네요 - dc App
2026.06.06 19:52:13
미드나읻톤
완주가 힘든 이유 뒷부분이 어려워서(x) 뒤에가면 힘털려서(o) - dc App
2026.06.06 19:5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