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살다살다 이런 카포는 첨보네

yvetteyoung
2026-06-07 00:01:03
조회 91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0252

친구가 손으로 눌러주는건 봤어도 ㅅㅂ 선풍기는 첨보노
GUITAYASU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07 00:01:16
yvetteyoung
진짜 얼탱가리가 없다
2026.06.07 00:01:55
웜뱃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07 00:01:40
yvetteyoung
어떻게 저걸 끼울 생각을하지
2026.06.07 00:02:03
님코자임?
모래주머니 달고치네 얼마나 족고수일가
2026.06.07 00:02:03
yvetteyoung
ㄹㅇㅋㅋㅋㅋ
2026.06.07 00:02:14
하보K
대체왜 - dc App
2026.06.07 00:03:02
yvetteyoung
카포가 없나봄...
2026.06.07 00:03:31
BLT
2026.06.07 00:03:37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여름에 저거 반대로 돌리면 시원하게 연습 가능인가
2026.06.07 00:03:58
yuru△
이 시발 미친청년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07 00:04:00
똘삼
와 시이팔 - dc App
2026.06.07 00:04:20
도롱뇽
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 dc App
2026.06.07 00:04:32
ㅇㅇ
서스테인늘렸음청년ㅋㅋㅋㅋㅋㅋ
2026.06.07 00:06:12
이로하의ntr
존나멋쟈 시발
2026.06.07 00:07:08
if#n3bo8
와우 ㅋㅋㅋㅋㅋㅋ
2026.06.07 00:0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