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영차란 영차는 다 도킹하고 다니는 새끼는 뭐하는 새끼지
^__________________^
2026-06-07 07:37:32
조회 32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0646
몸 아파서 갤 자체를 안하고 있었는데 오자마자 본게 ㅅㅂ
풀게인
ㄷㄷ 뭐여
2026.06.07 07:38:49
커트도널드코베인
2026.06.07 07:39:24
츄파춥스메탈맛
잠깐안본사이에 뭔데
2026.06.07 07:40:04
그그그그극
띠용..? - dc App
2026.06.07 07:44:17
Blueguitar
ㄷㄷ 뭔데
2026.06.07 07:45:37
데카당스
왜아파 아프지마 평생완장해
2026.06.07 07:46:34
크크루쿠쿠삥뽕
2026.06.07 07:49:27
존fat루치
도킹 ㄹㅇ 쉽지않네
2026.06.07 08:06:20
Teleostei
2026.06.07 08:08:06
Cz3
엥?? ㄹㅇ이가...
2026.06.07 08:35:06
우효교장
수어사이드 스쿼드 결성할려는거 아님? - dc App
2026.06.07 08:5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