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인방에서 일마갤 ㅈ목하는건가 이거

Wbhs
2026-06-07 16:05:52
조회 18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1110

기타 치는 라이브 있길래 들어가봤는데 채팅창 이죠랄나서 바로 도망침. 니들 뭐냐

ㅇㅇ
2026.06.07 16:06:43
ㅇㅇ
2026.06.07 16:07:13
ㅇㅇ
???
2026.06.07 16:07:14
에피폰이좋다
?? - dc App
2026.06.07 16:07:24
대북확성기
닉넴이 어어
2026.06.07 16:07:38
Wbhs
어 뭐야 진짜 있는 고닉임???
2026.06.07 16:07:57
대북확성기
2026.06.07 16:08:31
Wbhs
엇 싯팔 ㅈ되어버린겅가
2026.06.07 16:08:52
sandasdf
2026.06.07 16:08:05
제로의사역마
일쪽아
2026.06.07 16:08:11
퍼즈페이스
허거거거걱
2026.06.07 16:08:16
아이보라
2026.06.07 16:08:18
ㅇㅇ
2026.06.07 16:08:22
ㅇㅇ
2026.06.07 16:08:47
글렌그란트
2026.06.07 16:09:04
피포파
2026.06.07 16:09:09
클랩튼전용샷건
2026.06.07 16:09:25
리틀윙
이건또머냐 ㅋㅋㅋㅋㅋㅋ
2026.06.07 16:09:29
42p
2026.06.07 16:09:52
존fat루치
2026.06.07 16: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