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또 그 떡밥이야?
Rane
2026-06-07 16:52:53
조회 13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1190
지미페이지=문재인
ㄴㄴㄴㄴㄴㄴ
2026.06.07 16:53:14
ㅇㅇ
2026.06.07 16:53:21
DH
ㅈ댔다!!
2026.06.07 16:53:22
시메지
2026.06.07 16:53:41
yuru△
에어기타가 성립되는 이유는 픽업이 아니라 손크기가 크기 때문임 이게 재능임 ㅇㅇ - dc App
2026.06.07 16:53:44
에피폰이좋다
2026.06.07 16:53:57
라키20001
이제 시작하면 되는거야? - dc App
2026.06.07 16:54:23
별내림
테이블과 바닥 목재 차이다ㅡㅡ
2026.06.07 16:54:28
그그그그극
2026.06.07 16:54:38
존fat루치
2026.06.07 16:55:12
로니조던
자 시작해보자~~
2026.06.07 16:5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