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흠 근데 나 좀 할말 있음

속청
2026-06-07 23:05:23
조회 10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1827

이제 슬슬 날씨 더워지기 시작하는데 더위 조심하고

하는 일 다 잘 대고 아픈 곳 없이 무탈하게 여름 낫으면 좋겠어

다들 힘내고!! 내가 항상 응원해!!!


네네코
2026.06.07 23:05:34
속청
2026.06.07 23:05:48
포카칩
2026.06.07 23:05:59
속청
2026.06.07 23:06:29
난하얏!
2026.06.07 23:06:10
속청
2026.06.07 23:06:46
BILO
뽀뽀 해줄게 일루와잇
2026.06.07 23:06:17
속청
2026.06.07 23:06:53
엄벌니
고마워 근데 갤을 불태울 미친 소신발언 ㅇㄷ?
2026.06.07 23:06:48
속청
ㄴ얘 저랑 족목함
2026.06.07 23:07:09
야치히코
줄 - dc App
2026.06.07 23:07:40
속청
2026.06.07 23:08:06
존푸갤러거
2026.06.07 23:07:41
속청
2026.06.07 23:08:19
푸스푹스
2026.06.07 23:08:20
속청
2026.06.07 23:08:57
이곳에이렇게
2026.06.07 23:08:28
속청
2026.06.07 23:09:04
사상범
새로드립 기배 ㄷㄷㄷ
2026.06.07 23:08:59
속청
이하좋다
2026.06.07 23:09:19
그그그그극
2026.06.07 23:09:01
속청
2026.06.07 23:09:27
ㅇㅇ
2026.06.07 23:09:17
속청
2026.06.07 23:0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