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ㅈ목 념글 저거 그 새끼 아니냐?
Mireu1225
2026-06-07 23:10:54
조회 9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1845
Hx 스톰 퍼즈 생각보다 별로라 실물퍼즈 박으려는데 어떰?
108 퍼즈말고 ssd bc183 퍼즈 박을 예정인디
Hx 스톰프가 실물퍼즈 잘 받아주려나 모르겠넹
DH
ㄹㅇ이네 - dc App
2026.06.07 23:12:08
조약돌소리키보드
잘받아줄듯
근데 저정도면 더 괜찮은 멀펙이 낫다 아니야?
2026.06.07 23:12:28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짤은 108인데 압뎃안한거지?
2026.06.07 23: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