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내가 존나 싫어하는 노래의 솔로를 쳐봄...

나쟈
2026-06-08 01:34:53
조회 8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2105

델리 스파이스의 고백

음악적 견해는 아님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고딩때 밴드부엿는데 당시 기타를 치던 나와 친구 A가 잇엇슨

나보다 장비도 좋고 실력도 좋던 A는 나를 은연중에 ㅈㄴ게 무시했고, 같이 노는 무리안에서도 자꾸 나를 무시하고 그랫음

그니까 나를 자기 아래로 본 거지 계속

그러다가 학교 축제때 공연을 하는데

나는 ㅈㄴ 어려운 쨉쨉이 곡을 하고 그 녀석은 이 노래를 치게 됨

솔로가 솔직히 쉬운데 있어보이는 곡이잖아 그래서 그 녀석은 꽤나 주목을 받고

나는 심지어 무대에서도 절어버리고 솔로 타이밍에 못 들어가서 무대 씹창냄.. 그 날 끝나고 친구들끼리 모여서 이제 집가는데 어~ 밴드부도 고생했다 야~~ 하다가 다른 친구가 나보고 근데 넌 뭐햇냐 하고 말한게 좀 많이 상처엿음

물론 지금은 내가 더 잘치고 내가 장비도 더 좋음

씨발럼

이 노래가 그래서 싫다

기배뜨자 이 씨ㅣ발럼아
시메지
2026.06.08 01:36:26
나쟈
2026.06.08 01:39:08
두잉
근데 넌 뭐했냐는 ㄷㄷ;
2026.06.08 01:37:23
나쟈
ㅋㅋㅋㅋㅋ 근데 그 친구는 무대 못 보기도 했고 반 장난으로 물어본거라 사실 별 감정 없어 이제는ㅋㅋㅋㅋ 당시에는 좀 어? ㅋㅋ; 였지만
2026.06.08 01:38:36
GirlsDeadMonster
나도 비슷한 안좋은 추억이 있쓴....
2026.06.08 01:37:50
나쟈
노래는 죄가 없지만 기억은 죄가 있음..
2026.06.08 01:38:46
hira
2026.06.08 01:40:59
나쟈
괜찮아 이제 내가 훨씬 더 잘치고 장비도 훨씬 좋아
2026.06.08 01:41:40
Jovian
급식 밴드부는 ㄹㅇ 쉽지 않삼
2026.06.08 01:55:11
Jovian
이건 지금까지 기타 꾸준히 해서 그 친구보다 잘하는 일붕이의 승리야
2026.06.08 01:55:49
나쟈
기배뜨면 앰쌍 여론없이 실력으로 좆바를수있음 이제
2026.06.08 02: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