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왜 뉴비 질문글들은 다 형님들로 시작할까

Ithaca
2026-06-08 01:41:08
조회 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2116


오빠들이라 해야하는거 아닌가..

시메지
언니들아님?
2026.06.08 01:41:50
Ithaca
그러네
2026.06.08 01:42:53
헛스윙s100
언니...
2026.06.08 01:45:04
Ithaca
2026.06.08 01:45:36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6.08 01:55:15
Ithaca
2026.06.08 01:55:37
ㅇㅇ
언냐들 기타 팁 있쏘?ㅜㅜ
2026.06.08 01:56:27
Persephone
뉴비는 꺼지시긔✋
2026.06.08 02:02:15
아이보라
2026.06.08 02:03:57